High-quality real-time rendering

실사에 가까운 커스텀 쉐이더, 실시간 반사 프로브, 객체 등을 제작하여 가상 물체를 구성했습니다. 사용자의 실제 공간과 가상 물체를 고퀄리티로 실시간 렌더링하여 실제 공간과 어우러지는 고품질 그래픽을 구현 시켜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AR App

CAD Data
Clean-Up
(For Real-time)

Igs, Step 과 같은 NURBS 형식의 데이터의 경우 필요 이상의 리소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경험을 기반으로 축적된 자사의 노하우를 활용, 고품질의 Data로 재탄생되었습니다.

AR App

Texture Reuse /
Optimization
Compress

듀얼 톤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모던한 컨셉과 브랜드 컬러를 보여주고, 시각적으로도 상품의 정보과 텍스트를 효과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AR App

Custom Lit Shader

사용자가 바라보는 실제 공간과 Ar 환경에 그려지는 가상의 물체의 이질감을 줄이기 위해 제작된 Custom Lit Shader는 적은 리소스 만으로도 고품질의 그래픽스를 구현시킵니다.

SLAM (Simultaneous Localization and Mapping)

사용자가 모바일 디바이스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공간을 비춰보면 SLAM (공간 인식 기술)을 이용하여 지면 인식, 장애물과 공간의 크기를 인식한 후 인식된 공간 크기에 비례한 실제 물체의 크기로 가상 물체가 지면 위에 생성됩니다.

AR AppAR AppAR App

Light Estimating

실제 촬영되는 환경의 화이트 밸런스, 밝기, 색을 평가하고 측정하여 실제 구동되는 AR 오브젝트에 적용, 디바이스에 촬영되는 환경과 오브젝트 간에 이질감의 간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효율적인 그래픽스를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