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환경 (카메라 인풋 영상) 위에서 보여지는 요소들로써의 그래픽 디자인을 위해
Contrast, 투명도, Color 간 변별력, 모션 컨셉 등을 고려해서 AR 에 걸맞는 디자인을 도출 했습니다.
시각적으로 유려한 부분을 포기 하지 않으면서도 AR 상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개발과 협의과정을 거쳐 리소싱에 최적화 된 모션을 구현했습니다.
복잡한 카메라 영상 위에서의 모션인 만큼 정제되어 복잡한 느낌을 주진 않는 VI 로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눈길을 사로잡아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이펙트를 활용했고, 제품들이 많은 배경과 변별력을 가질 수 있도록 organic 형태의 모션을 메인 컨셉으로 작업했습니다.
AR 환경에 특화되어 디자인되고, 움직이는 리소스들을 이미지 인식 또는 물체 형상 인식을 통해 카메라로 들어오는 영상 위에 정확하게 위치시켜 완성도 높은 AR 컨텐츠를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