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R이모지 의상커스터마이징

Resource For Physically Based Rendering (PBR)

HNINE 인터렉션실에서는 새로운 기술과 디바이스 환경을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저사양 디바이스 환경에서도 고품질의 이미지 대응이 가능한 PBR 방식의 렌더링을 활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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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ble Pipeline For Complicating Process

하나의 의상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델링, 스컬팅, 텍스쳐링, 스키닝, 에니메이션등 여러 프로세스와 테스트 과정이 필요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 진행은 컨셉부터 모델링-개발까지 가능한 팀으로 구성하여, 컨셉이 최종 아웃풋까지 동일한 퀄리티로 나올 수 있도록 했습니다.

Optimized Output

개발 환경에서 요구되는 Asset에 Mesh, Skin Weight, Texture setting 등 제작 프로세스를 제한적인 자원에 맞추어 최적화하고, 다양한 접근 및 R&D를 통해 표현되어야 되는 Asset의 목표 퀄리티 결과물을 제작하였습니다.

삼성전자 AR이모지스티커
삼성전자 AR이모지스티커